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NOTICE

NOTICE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oinii 문의 전 확인필독 (배송안내 / 당일배송 / 부분발송 / 교환반품)
작성자 오이니 (ip:)
작성일 2022-09-22
조회수 3481
평점 0점



주문 안내


- 주문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community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미 발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반드시 일치,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 입금주셔야 자동 입금처리됩니다. (1일이 지나도 입금처리가 안되시는 분은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배송지 및 상품변경과 같은 특이사항 요청은 오후 1시까지 구매 플랫폼 또는 community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셔야 반영하여 배송됩니다.

- 상품을 따로 구매 후 합배송을 요청하시는 경우 배송 전 게시판으로 요청 남겨주세요.

  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발송 후 적립금을 통해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구매부탁드립니다.

  자사몰 회원 주문건만 합배송 가능하여 비회원 주문, 네이버페이, 지그재그, 스마트 스토어 구매건은 합배송이 어려우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취소철회 시 반드시 철회 이후 community 게시판으로 문의 주셔야 주문 복구 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 안내


- 입금 확인 시 메일을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전산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주문 후, 3일간 입금확인이 안될 시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자명 /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자동으로 시스템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서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드시 community 게시판을 통해 주문자명 / 입금자명 / 입금 금액을 남겨주세요.

-동일한 주문자명으로 비슷한 일자에 유사한 금액 주문할 경우 정상적으로 입금해주셔도 확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재주문 시 취소 원하는 주문건은 취소 후 새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 안내


- 주문서 작성 후, 결제까지 완료되어야 상품이 준비됩니다.

- 오이니는 CJ대한통운 업체를 이용하며, 배송비는 2,500원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3,000원 추가)입니다.

- 실결제금액 7만 원 이상 구매해주신 분들께는 무료로 배송을 도와드립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은 추가 배송비 3,000원만 고객부담)

- 기본 배송일은 결제 후, 2~5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 공휴일 제외) 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배송이 2주 이상 딜레이 될 수 있습니다.

- 오이니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상품들을 진행하기 위하여 여러 거래처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거래처의 상황에 따라 입고 일정이 달라 정확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상품을 보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체 제작의 경우 일정 수량 준비하여 업데이트 진행하고 있으며, 보유 재고 이후 수량 주문 건은 제작 중인 수량으로 준비 도와드리게되어 영업일 기준으로 약 10일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부분배송 안내


- 기본 배송일 안에 발송해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여러 상황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부분배송을 진행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한 부분배송 비용은 오이니에서 부담합니다.)

- 부분 배송은 3만 원 이상 주문 건에 한해서 7일 이상(주말 포함) 지연 됐을 경우, 먼저 준비된 상품이 생기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본 부분 배송은 주문 건당 1회만 진행됩니다.)

  위 안내드린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나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배송비 2,500원 추가 입금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 주문 즉시 community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당일배송 안내


평일 오후 1시까지 결제 확인이 되는 경우, 당일 출고를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당일배송 카테고리' 내에 있는 상품들만 단독 주문해주셨을 때에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주문 폭주로 인한 재고 소진 시 갑작스런 품절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실시간 입금 확인이 어려워 마이페이지 내에서 입금확인(배송준비중)으로 변경이 되지않는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카테고리의 상품과 함께 구매해주시는 경우, 배송일이 지연될 수 있으며 부분발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배송비(2,500원)을 지불해주셔야합니다.

*배송일은 출고일과 상이합니다.

*간혹 갑작스러운 주문 폭주 시에는 품절 및 지연이 생길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


- 휴대폰 결제는 카드, 계좌이체와 달리 PG사 및 통신사에서 부분취소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날짜와 상관없이 취소가 불가하기때문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월 1일~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 : 11월 30일 결제 건의 경우 12월 1일이 되면 취소 불가)

  결제 월이 지나 취소가 어려울 시에는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Q&A 게시판에 있는 안내를 충분히 숙지하신 후, 내용 접수 부탁드립니다.

  접수 후 받아보신 날로부터 최대 7일 안쪽으로(주말 포함) 상품이 저희 쪽으로 도착되어야 교환/반품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이후 검수 부탁드립니다 !

  *불량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받아보신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로 저희 쪽으로 도착할 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community 게시판에서 교환/반품 접수 양식 참고하여 접수주시면 저희 쪽에서 수거신청 도와드릴 예정이며, 발생되는 금액은 오이니 계좌로 택배비를 입금 혹은 동봉해주셔야합니다. 

  타택배사 이용 시, 배송비 초과 금액이 발생하므로 반드시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하는 점 참고바랍니다.

  교환 시에는 2,500원 추가 비용이 발생되어 왕복 배송비 총 5,000원을 입금 및 동봉해주셔야 교환 처리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며, 회수 및 검수 진행된 뒤 처리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입한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적용과 동시에 소멸되어, 단순변심 반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 1) 반품 사유가 *상품 불량 및 파손/누락 일 경우에는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반환됩니다.

      2) 배송 전 전체 상품 주문 취소 시 적립금 및 쿠폰은 반환됩니다.


- 교환/반품 시 상품은 초기 포장(1차,2차 포장지) 밀봉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하며 위 내용이 지켜지지 않을 시, 무통보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사용감이 있는 교환/반품건(향, 체취, 보풀 등), 부주의로 인한 훼손 건의 경우 교환/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세탁 및 실 착용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사유와 관계없이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신발의 경우 함께 제공되는 박스 및 구성품은 제품의 일부이므로, 교환/반품 시 훼손되거나 미동봉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동일 품목 대량 구매의 경우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의류, 신발, 잡화 등 실 착용 이후에는 어떤 사유로도 교환/반품이 어려워, 꼭 착용 전 검수 및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전 불량, 오염 접수 없이 저희 쪽 수령 후 오염, 불량, 택 제거 흔적이 발견된 제품은 착용 흔적으로 판단되어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교환의 경우 동일한 상품으로 1회 가능하며, 다른 품목으로의 교차 교환은 불가합니다.


- 7만 원 이상 구매 후, 부분 취소 시 무료배송 혜택이 철회되는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불량 사유의 교환/반품은 반드시 접수 전 불량 확인 먼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을 네이버 톡톡(홈페이지 우측 하단에서 접속 가능)에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 및 상품명과 함께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 시 부분배송으로 상품들을 따로 수령하셨을 경우, 우선적으로 받아보신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반품 의사를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전체 상품 최종 출고 완료 이후 교환/반품 수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접수하여 여러 개로 나누어 발송하실 경우 택배비가 이중 청구되며, 이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니 유의부탁드립니다.

  각각 1차 포장지로 포장 후 하나의 2차 포장지로 합포장해주셔야 1회의 수거 배송비만 발생합니다.

   ex. 1. 먼저 받아보신 상품을 대상으로 반품 문의글 부탁드립니다. (1회/ 수거접수 이루어지지 않음) 

           2. 주문주신 전체 상품을 모두 수령하신 이후엔 최종 반품 원하시는 상품들을 확인하시고 *수거접수 원하시는 작성글 부탁드립니다.(1회/ 수거접수 진행) *총 2회 게시글 작성

 




지그재그 / 네이버페이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구매하신 경우


- 해당 플랫폼을 통해 구매 및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께서 '구매확정'을 누르시는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반품이 어려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플랫폼 내의 주문내역창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교환 및 반품 접수를 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 및 처리가 완료된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주문건 반품 자동 수거접수 시에는 '한진택배'로 진행되며, 이 경우에는 교환/반품 비용이 동일한 점 안내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비용 안내


- 교환 시 게시판에 교환 신청 후, 택배비 5,000원 동봉 및 계좌 입금 (제주 산간 지역 11,000원  / 게시판 접수 시, 오이니에서 수거 접수 처리 예정 )
- 반품 시 게시판에 반품 신청 후, 택배비 2,500원 동봉 및 계좌 입금 (제주 산간 지역 5,500원 / 게시판 접수 시, 오이니에서 수거 접수 처리 예정, 반품으로 인해 무료배송 서비스가 깨지는 경우 5,000원(제주 산간 지역은 8,000원) 동봉 및 입금必) 

- 타택배 시 무조건 선불로 결제해주셔야합니다 (CJ대한통운을 제외한 모든 택배사, 편의점 택배도 타택배입니다)

- 타택배 이용시 착불로 보내주시는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하여 2,500원외 추가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 교환 및 반품 접수 시, 받는 주소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동탄대로' 로 확인되실 수 있습니다. 이 주소는 물류센터 주소로 접수 시, 오이니로 정상 수거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상품 불량, 오배송일경우 같은 상품으로 무료 교환 가능하십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인데 다른 옵션으로 교환 원하시는경우 고객 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부담되십니다.

  교환 상품은 저희 쪽에 상품 도착 후 교환 상품 준비 기간 (평균1-6일)정도 소요 후 교환 발송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거래처에서 지연이될 경우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입금 계좌 안내 : 신한 100-035-033978 주식회사 오유




불량이 아닌 경우


- 원단 소재에 따라 특유 냄새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원단 패턴에 따라 배색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의류 제품의 경우 제작을 위한 초크 자국 / 수성펜 자국이 존재할 수 있으며,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워싱 작업 특성 상 암홀, 목부분 등에 우는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상품의 털빠짐/날림으로 인한 불량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실밥 등의 제사 처리 미흡, 미세 잡사는 상품의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위 사유들은 상품 소재 특성 상 발생하는 현상으로 불량 사유가 아닌, '단순변심' 사유에 해당됨을 안내드립니다.

- 보세 특성 상 지퍼의 뻣뻣함, 대량 생산으로 인한 단추 등의 허술한 마감처리 등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바지의 경우 주머니 안감에 원단 및 염색과 워싱 특성으로 인해 모래알 또는 작은 돌맹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작과정으로 발생한 보풀은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상품사이즈문의 및 컬러문의

 

- 모니터의 해상도와 밝기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이즈 측정 방법 및 소재에 따라 안내드린 치수와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니트 원단의 경우 2~6cm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품 불량이 아닌 기성복 특성임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개인의 신체에 따라 착용되는 핏은 모두 달라 사이즈 결정은 고객님이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마다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상세글에 안내드리고 있으며 가장 정확한 부분은 상세사이즈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을 읽지 않고 구매하셨을 때의 불이익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