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문의
Q.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아요
: 오이니는 현재 자동입금처리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상이할 경우/ 같은 주문건이 중복될 경우/ 가상계좌로 주문주시고 오이니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 3일 이내에 입금주시지 않았을 경우
총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이 네 가지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처리가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문의
Q. 배송은 언제되나요?
: 입금완료 기준으로 18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에, 이후 주문건은 입금확인된 다음날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준비는 2~4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지연 품목의 경우에는 2주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고 지연이 긴 품목의 경우에는 별도로 안내문자를 드리고 있으며, 일부품목을 제외한 선주문 후입고 시스템이다보니 입고지연은 바로 안내 불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발송을 위해 전 스탭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Q. 배송 전 상품 색상 및 사이즈, 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
: 변경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 / 사이즈 / 배송지를 Q&A 혹은 고객센터 (010-7614-2409) 를 통해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업무가 시작되면 해당 부분 처리가 불가하여, 배송업무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 1시 이전에 남겨주셔야 적용 및 발송 가능합니다.
Q. 배송문의만 답변을 안주세요.
: 배송문의는 최대한 명확한 안내를 위해, 입고 제품 검수 완료 이후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문 취소
Q.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
: 주문내역 창에서 직접 취소요청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담당 스탭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환급일은 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 무통장입금 취소의 경우 수기/순차입금 도와드리고 있어, 남겨주신 계좌로 통상 1-3일 이내 환불됩니다.
상품이 준비되었을 경우, 배송업무가 이루어지다보니 최대한 빠른 요청 부탁드립니다! *포장업무가 진행되어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Q. 취소는 되었는데 환급이 되지 않아요.
: 시스템에서는 이미 취소처리 되었으나, 카드사에 정보가 넘어가고 승인되는 시간이 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제외)
이 부분은 저희 쪽에서도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카드사로 직접 문의주시면 더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안돼요 /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 어떻게하나요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월 1일~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 : 11월 30일 결제 건의 경우 12월 1일이 되면 취소 불가)
결제월이 지나 취소가 어려울 시에는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카드 계좌이체와 달리 PG사 및 통신사에서 부분취소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날짜와 상관없이 취소가 불가하기때문에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게시판/유선문의 주시면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적립금 / 쿠폰 문의
Q. 결제 시, 적립금을 사용하는 창이 확인되지 않아요.
: 오이니 자사몰 내 적립금은 실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며, 누적 적립금이 3천원 이상일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원부터 최대 10,000원까지 사용 가능하십니다.
Q. 쿠폰이 여러장이 사용되지 않아요. 중복 사용이 어려운가요
: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오나, 쿠폰은 2장 이상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Q. 반품완료됐는데, 적립금/쿠폰이 복구되지 않았어요.
: 적립금 및 쿠폰은 주문 시 소멸되며 '단순변심'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상품불량,상품파손,상품누락 및 오배송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 복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 및 오배송 교환
Q. 불량상품 / 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 먼저 기다려주셨는데 해당 부분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량/오배송을 받아보신 경우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및 오배송 교환건의 경우 오이니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있으며, 받아보신 날로부터 1주일 이내로 저희 쪽에 도착할 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품목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며, 주문하신 품목과 동일한 컬러 및 사이즈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배송 후 교환 및 반품
: 해당 부분 관련하여 게시판에 별도로 글이 기재되어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