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고객센터

고객센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전 확인 필독
작성자 오이니 (ip:)
작성일 2020-12-30
조회수 1665
평점 0점


입금 문의


Q. 입금을 했는데 확인이 되지 않아요


: 오이니는 현재 자동입금처리 시스템을 운영 중입니다.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상이할 경우/ 같은 주문건이 중복될 경우/ 가상계좌로 주문주시고 오이니 계좌로 입금하는 경우 / 3일 이내에 입금주시지 않았을 경우 

  총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이 네 가지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처리가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문의


Q. 배송은 언제되나요?


: 입금완료 기준으로 18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에, 이후 주문건은 입금확인된 다음날부터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상품준비는 2~4일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지연 품목의 경우에는 2주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입고 지연이 긴 품목의 경우에는 별도로 안내문자를 드리고 있으며, 일부품목을 제외한 선주문 후입고 시스템이다보니 입고지연은 바로 안내 불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발송을 위해 전 스탭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Q. 배송 전 상품 색상 및 사이즈, 배송지를 변경하고싶어요.


변경 원하시는 상품의 색상 / 사이즈 / 배송지를 Q&A 혹은 고객센터 (010-7614-2409) 를 통해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업무가 시작되면 해당 부분 처리가 불가하여, 배송업무가 시작되기 전인 오후 1시 이전에 남겨주셔야 적용 및 발송 가능합니다.



Q. 배송문의만 답변을 안주세요.


: 배송문의는 최대한 명확한 안내를 위해, 입고 제품 검수 완료 이후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문 취소


Q. 배송 전 주문을 취소하고싶어요.


: 주문내역 창에서 직접 취소요청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담당 스탭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환급일은 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무통장입금 취소의 경우 수기/순차입금 도와드리고 있어, 남겨주신 계좌로 통상 1-3일 이내 환불됩니다.

  상품이 준비되었을 경우, 배송업무가 이루어지다보니 최대한 빠른 요청 부탁드립니다! *포장업무가 진행되어 출고가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Q. 취소는 되었는데 환급이 되지 않아요.


: 시스템에서는 이미 취소처리 되었으나, 카드사에 정보가 넘어가고 승인되는 시간이 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제외)

 이 부분은 저희 쪽에서도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카드사로 직접 문의주시면 더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휴대폰 결제를 했는데 취소가 안돼요 / 휴대폰 결제는 부분취소 어떻게하나요


: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의 익월 취소 불가 정책에 따라 당월 1일~31일 결제에 대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 : 11월 30일 결제 건의 경우 12월 1일이 되면 취소 불가)

  결제월이 지나 취소가 어려울 시에는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는 카드 계좌이체와 달리 PG사 및 통신사에서 부분취소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결제 날짜와 상관없이 취소가 불가하기때문에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게시판/유선문의 주시면 별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적립금 / 쿠폰 문의 


Q. 결제 시, 적립금을 사용하는 창이 확인되지 않아요.


오이니 자사몰 내 적립금은 실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며, 누적 적립금이 3천원 이상일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최소 3,000원부터 최대 10,000원까지 사용 가능하십니다. 



Q. 쿠폰이 여러장이 사용되지 않아요. 중복 사용이 어려운가요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오나, 쿠폰은 2장 이상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Q. 반품완료됐는데, 적립금/쿠폰이 복구되지 않았어요.


: 적립금 및 쿠폰은 주문 시 소멸되며  '단순변심'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상품불량,상품파손,상품누락 및 오배송 사유로 인한 반품 시에는, 사용하신 적립금과 쿠폰 복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 및 오배송 교환


Q. 불량상품 / 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 먼저 기다려주셨는데 해당 부분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량/오배송을 받아보신 경우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및 오배송 교환건의 경우 오이니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있으며, 받아보신 날로부터 1주일 이내로 저희 쪽에 도착할 시에만 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품목으로 교환은 불가능하며, 주문하신 품목과 동일한 컬러 및 사이즈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배송 후 교환 및 반품


: 해당 부분 관련하여 게시판에 별도로 글이 기재되어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